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나누기

점심특선이 맛있는 사천 효담장어~~

안녕하세요~~
오늘 오전에 신랑님과 볼일보고
이른 점심을 먹었답니다~~

사천에 있는 효담장어 집으로
지역 맘님들이 애정하는
맛집이라는 소문이 있는 집이라
들려 보았지요~~

 


효담장어 장어구이도 맛있겠지만
점심특선이 잘 나온다 했기에
점심특선 장어정식 2인분
시켰습니다^^

 


장어정식 주문하고 5분도 안되어
밑반찬이 들어 오네요^^
점심특선에 간장게장까지~~~

핸드폰 드는 순간 신랑님이
전을 먹어버렸네요ㅎㅎ

 


글구 잠시 후 메인인 양념장어 구이와
밥과 장어국이 들어 왔어요^^



빨간양념에 장어 3마리가
구어져 지글지글 돌판에
따뜻하게 나와서 넘 좋네요^^

 


장어국도 고사리와 숙주가 들어
있는데 구수하니 맛나더라구요~~

밑반찬도 다 맛있고 장어구이도
2인분에 3마리면 넉넉하더라구요~~

 


가격은 메뉴판에 본것같이
1인분에 10000원~
두사람이서 20000원에


장어구이 정식 이렇게 먹을 수
있어 가성비 좋은거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