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나누기

할머니의 생신~ 장미꽃 케익과 마카롱

안녕하세요~~이웃님들
지난 휴일에 할머니의 73번째 생신잔치~~
할머니의 생신을 맞아 손주가
장미꽃 케익을 직접 만들어 왔네요^^


할머니 생신이라고 색색의 생크림 장미꽃으로
장식해서 할머니께 웃음을
선물 했어요~~


할머니 생신 장미꽃 케익 만들면서
마카롱도 많이 만들어 왔네요~~
가족들이 많아서 40개정도 만들어 왔는데도
2개씩 먹으니 싹 사라졌네요~~


저는 마카롱 넘 달아서 잘 안먹는데
조카가 마카롱을 많이 달지 않게 만들어 주어
아메리카노와 넘 맛나게 먹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