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나누기

청춘당 햄치즈 핫도그~


안녕하세요~~
이제 아침 저녁으로
많이 쌀쌀해졌네요ㅠ
다들 건강 조심 하세요~~~

날씨가 쌀쌀해지니9
바로 튀긴 핫도그가 먹고
싶어 졌어요^^

그래서 청춘당 햄치즈 핫도그
하나에 1500원 4개
구입 했네요~~


청춘당은 체인점인거 같아요~
포장은 종이 봉투에~~


청춘당 핫도그
설탕도 듬뿍듬뿍ㅋㅋ
칼로리는 아주 높겠지만 ㅠ


햄치즈 핫도그에
케찹도 듬뿍 뿌려야죠ㅎㅎ


청춘당 햄치즈 핫도그
윗부분에는 모짜렐라 치즈로~~


핫도그 밑에는 수제 햄이
들어 있네요~~

청춘당 햄치즈 핫도그
저렴한 가격에 겉은 바삭하고
속은 치즈와 햄을 같이 맛 볼 수있어서
간식으로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