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나누기

섬이랑 두번 구운 재래김 파래김 첫구입~~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이번에 섬이랑 두번 구운 김을 구입했어요~
요즘 마트 가기도 좀 그렇고해서
인터넷으로 구운 김 주문해 봤어요^^

전 개인적 조미김 보다는
마른김을 좋아하거든요~~

마른김 구입 할려고 인터넷 보다가
섬이랑에서 두번 구운 김을
판매 하기에 시험 삼아 구입ㅎㅎ


재래김 10장씩 5매 총 50장
6900원에 구입~
파래김 10장씩 5매 50장
4800원에 구입~~~
택배비가 2500원 있어서 재래김과
파래김 하나씩 구입 해 봤어요^^


재래김 10장씩 개별포장~~


파래김도 10장씩 개별포장되어
있어서 좋네요~~

보통 마른김 한봉지에 100장
들어 있으면 조금 먹다가
눅눅해져서 안먹게 되잖아요ㅠ


섬이람 재래김 한봉지 꺼내서 잘라 봤어요~~
두번 구워져서 바삭바삭 하네요^^


섬이랑 두번 구운 재래김 초록색으로
잘구워졌죠~~

김만 맛보았는데 식감도 좋고
약간 김에서 단맛도 느껴 졌어요^^

오늘 저녁은 섬이람 두번 구운 김으로
밥 먹을려고 했지만ㅠ
다른메뉴가 있어서 아쉽지만
낼 따뜻한 밥에
먹으면 더 맛나겠지요~~~

파래김은 맛은 아직 안 보았지만
4등분해서 미니 깁밥 싸 먹으면
맛날거 같아요^^

이웃님들도 마른김 좋아하시면
섬이랑 두번 구운 김
맛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