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행복나누기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은 구름타고 오신다???

이웃님들~ 다들 건강 조심하세요^^

하나님의교회는 재림예수님 안상홍님을 믿고 있습니다~ 왜 일까요???

예수님께서 우리의 구원을 위하여 두번째 오시겠다 말씀하셨습니다. 그럼 예수님께서 다시 오실 때 어떤 모습으로 임하실까요???

재림예수님께서 이땅에 오실때 "구름타고오시리라" 하셨습니다.

그래서 많은 기독교에서는 구름 타고 오시리라는 재림 예수님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때에 인자의 징조가 하늘에서 보이겠고 그때에 땅의 모든 족속들이 통곡하며 그들이 인자가 구름을 타고 능력과 큰 영광으로 오는 것을 보리라 저가 큰 나팔소리와 함께 천사들을 보내리니 저희가 그 택하신 자들을 하늘 이 끝에서 저 끝까지 사방에서 모으리라 (마태복음 24:30~31)

마태복음에서는 재림 예수님께서 구름을 타고 오신 후 하나님의 백성들을 모으신다고 기록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재림 예수님께서 타고 오리라 하신 ‘구름’은 어떤 구름일까요?? 양털 모양의 권적운, 양 떼가 줄지어 서 있는 듯한 고적운 같은 실제 하늘에 떠 있는 구름일까요?? 만약 재림 예수님을 기다리며 하늘을 바라보고 있다면 큰 착각 속에 빠져 있는 것입니다.

재림 예수님께서 타고 오리라 하신 구름은 하늘에 떠다니는 구름이 아닙니다. 그것은 2천 년 전에 오신 초림 예수님의 예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초림 예수님에 대한 예언

 

초림 예수님께서 등장하시기 약 600년 전 구약시대 선지자 다니엘은 예수님께서 이 땅에 오실 것을 이렇게 예언했습니다.

 

 

다니엘은 예수님께서 하늘 구름을 타고 오셔서 세상의 모든 권세와 영광과 나라를 받는다고 예언했습니다.

이 예언대로 권세와 영광과 나라를 받은 인자는 초림 예수님입니다.

예수께서 나아와 일러 가라사대 하늘과 땅의 모든 권세를 내게 주셨으니 (마태복음 28:18)

내 것은 다 아버지의 것이요 아버지의 것은 내 것이온데 내가 저희로 말미암아 영광을 받았나이다 (요한복음 17:10)

내 아버지께서 나라를 내게 맡기신 것같이 나도 너희에게 맡겨 (누가복음 22:29)

다니엘의 예언을 이루신 분은 초림 예수님이 확실합니다. 그런데 예수님께서 하늘에 떠 있는 구름을 타고 오셨겠습니까?? 아닙니다. 예수님께서는 마리아의 몸을 통해 이 땅에 사람으로 태어나셨습니다.

하늘 구름이 아닌 육체를 입고 오신 것입니다. 이는 “구름 타고 오시리라.” 하신 재림 예수님도 육체를 입고 사람으로 오신다는 의미 입니다.


구름은 사람 비유

 

예수님의 등장은 구름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데, 구름은 육체를 입고 이 땅에 태어난다는 의미입니다.

구름이 사람이라는 것은 성경 여러 곳에서 알려주고 있습니다.

 

 

자기 몸만 기르는 거짓 목자를 물 없는 구름에 비유하고 있습니다. 거짓 목자들은 육체를 가진 사람입니다.

선물한다고 거짓 자랑하는 자는 비 없는 구름과 바람 같으니라 (잠언 25:14)

거짓 자랑하는 자 즉 거짓말하는 ‘사람’을 비 없는 ‘구름’에 비유하고 있습니다. 이 말씀들을 통해 볼 때 누가복음의 ‘구름’ 타고 오시리라 한 재림 예수님은 ‘사람’의 모습으로 이 땅에 오신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재림예수님께서 오시는 이유

 

예수님께서는 재림하실 때 세상에서 올바른 믿음을 가진 자들을 찾아볼 수 없을 것이라고 예언하셨습니다.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속히 그 원한을 풀어주시리라 그러나 인자가 올 때에 세상에서 믿음을 보겠느냐 하시니라 (누가복음 18:8)

재림예수님께서 이 땅에 오셨을때 이 세상에 구원 받을 믿음이 없기 때문에 예수님께서 구원받을 백성들을 모으기 위해 다시 오신다고 했던 것입니다.

수많은 기독교인들이 예수님의 재림을 기다리며 하늘만 바라보고 있는 사이, 재림 예수님이신 안상홍님께서는 이미 이 땅에 오셨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재림예수님 안상홍님께서 오셔서 당신의 자녀들에게 구원 받을수 있는 믿음을 심어주고 계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