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행복나누기

하나님의교회는 설맞이를 봉사로 준비~~

수원시 영통구 원천동 하나님의 교회 자원봉사자 30여명은 원천동 단체원들과 함께 지난 22일 오전 10시경, 삼성로313번길 일대에서 주변 설맞이 합동 행복홀씨 환경정비 활동을 실시하였다.

원천동은 쓰레기 상습무단투기 지역과 청소취약지역을 매월 회의를 통해 선정하고 합동 환경정비를 실시하고 있다. 이날 환경정화는 원천운전면허학원 옆길부터 시작해서 나촌말 안전마을 부근 도로변 일대까지 실시됐다.

특히 도로 옆길 화단 등 쓰레기 무단투기가 많은 지역을 중심으로 실시했다.
이날 환경정비 활동에서는 무단투기된 쓰레기, 재활용품, 불법광고물 등 약 300kg 가량을 수거하는 등 주민들의 불편사항을 해소시킬 수 있는 뜻깊은 봉사활동을 펼쳤다.

최대우 원천동장은 "깨끗한 거리를 만들어 기분 좋은 명절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며 "앞으로 지속적인 관내 환경정비를 통해서 주민들의 인식을 바꾸는 계기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http://news.suwon.go.kr/?p=71&viewMode=view&reqIdx=202001221427494308

“하루빨리 평화로운 일상 되찾길”…성금 5000만 원 전달

지난해 4월 발생한 강원도 초대형 산불로 이재민들이 9개월이 넘도록 일상으로 돌아가지 못한 채, 해를 넘겨 설 명절을 맞게 됐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이들에게 도움을 전하며 시린 마음을 위로했다.

13일 하나님의 교회는 강원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찾아 성금 5000만 원을 전달했다. 하나님의 교회 관계자는 “산불로 피해를 입은 주민들이 외롭지 않은 설 명절을 보내고 추운 겨울도 따뜻하게 지내기를 바라며 성도들이 마음을 모았다”며 “주위에 함께하는 이웃이 있다는 것을 기억하고 이재민 모두 힘내시고 하루빨리 평화로운 일상을 되찾기 바란다”고 말했다.

http://sports.donga.com/3/all/20200114/99223683/1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설을 앞두고 지역사회에 온정을 나누고 있다.  
하나님의 교회는 ‘설맞이 이웃사랑 나누기’를 통해 이웃들이 따뜻하고 건강한 겨울을 보내길 바라며 이불 3,750채(1억 5천만 원 상당)를 전달한다. 교회 관계자는 “가족들을 세세히 돌보는 어머니의 마음으로 성도들과 뜻을 모아 준비했다”며 “이웃 모두 행복하고 희망찬 한 해를 보내시기 바란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라.”고 말했다.

이번 ‘설맞이 이웃사랑 나누기’는 서울, 경기, 인천 수도권과 대전, 부산, 광주, 대구, 울산, 제주 등 전국 약 200개 지역에서 진행된다. 구미에서는 지난 14일 하나님의 교회 신자들이 광평동 행정복지센터를 찾아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전해달라며 포근한 이불 25채를 기탁했다.

http://www.jbinews.com/default/index_view_page.php?idx=83724&part_idx=248

 

하나님의교회는 설명절을 준비하는 방법은

바로 어려운 이웃들을 돌아보는것에서부터 시작합니다~

우리 고유명절 설을 맞아 거리정화운동과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겨울 보낼수 있게 이불도 봉사도 하고 산불피해로 어려운 이웃들에게

위로를 전하며 하나님의교회는 설명절을 준비 합니다~

이웃님들은 설명절을 맞을 준비를 다 하셨는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