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행복나누기

하나님의교회 초등캠프 작품들~~

하나님의교회는 방학때가되면 초등학생들을위해 캠프를 준비한답니다♥️♥️♥️

하나님의교회 초등캠프작품

하나님의교회 초등캠프 만들기 작품입니다~~
눈사람을 만들었는데 코는 어디 갔을까요ㅎㅎ
뚜꺼운실에 목공풀을 바르고 말리면 이렇게 단단한 작품이 된다니 넘 신기하네요^^

하나님의교회 초등캠프 요리

하나님의교회 초등학생들이 만든 요리 시간~~~
자기 마음대로 카나페 입니다♡♡♡

식빵을 사등분하고 그위에 치즈, 크래커 그리고 자기가 올리고 싶은 참치, 바나나, 방울토마토, 아몬드등등~~

하나님의교회 초등캠프 작품

 

하나님의교회 초등캠프 카나페

이친구는 참치와 방울토마토를 안 좋아해서 안넣었데요^^
그래서 이렇게 깨끗한 색깔이 나왔네요~~

하나님의교회 초등학생들의 작품 어떤가요^^
고사리손으로 만든 작품들을 먹기 아깝지만 맛을 보았습니다~~~
바삭하고 촉촉하니 넘 맛있네요♡♡♡


https://youtu.be/G7L2IVFD8u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