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행복나누기

하나님의 피로 세우신 전통교회는 바로 하나님의 교회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오늘은 하나님의 피로 세우신 전통 교회에대해 함 알아 볼까요??

 

https://youtu.be/z18ue5hPf8k

 

이 세상에는 각자의 교리를 가지고 있는 교회들이 참으로 많습니다.

그러나 하나님의 소유된 교회는 오직 하나입니다. 바로 하나님의 피를 대가로 사신 교회입니다.


너희는 자기를 위하여 또는 온 양 떼를 위하여 삼가라 성령이 저들 가운데 너희로 감독자를 삼고 하나님이 자기 피로 사신 교회를 치게 하셨느니라 (개역한글 사도행전 20:28)


대가를 주고 샀다는 것은 하나님의 소유가 되었다는 뜻입니다. 

바로 그 곳이 하나님의 택하신 교회며 구원 받을 자들이 모인 곳입니다.


그렇다면 하나님의 피로 사신 교회 이름이 무엇일까요? 하나님의 소유된 교회니 당연히 ‘하나님의 교회’입니다.



내가 이전에 유대교에 있을 때에 행한 일을 너희가 들었거니와 하나님의 교회를 심히 핍박하여 잔해하고 (갈라디아서 1:13)


​그렇다면 단순히 이름만 하나님의 교회라고 해서 모두 참 교회가 될까요? 그것은 아닙니다.

 

 

진정한 하나님의 교회는 반드시 하나님의 자기 피로사신 교회여야 합니다.

그렇다면 성경에서 하나님의 피는 무엇일까요?


제자들이 예수의 시키신 대로 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였더라 ··· 저희가 먹을 때에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 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마태복음 26:19~28)


하나님은 십자가의 피흘림으로 세우신 유월절로 백성들을 구속(대가를 주고 속량)하셨습니다.

하나님이 자기 피로 사신 교회는 유월절을 지키는 하나님의 교회가 유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