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행복나누기

삼겹살 좀 구워 드실래요ㅎㅎ


이웃님들~~
태풍으로 바람이 넘 많이 부네요ㅠ
피해 없기를 바랍니다^^

오늘 저녁 맛있는 식사들은
하셨는지요^^

오늘 고기 못드신분은
낼 이 삼겹살 어떤가요ㅋㅋ

2주전에 저녁 먹고 바람 쐬러
가면서 편의점에서 산 삼겹살이예요^^


조카들이 성격이 급해 사진도
찍기전에 먼저 봉지를 뜯어 버렸어요^^
삼겹살이 3줄 들었네요~
3줄이면 3인분인가요ㅎㅎ


짜잔~~ 삼겹살 모양 젤리
저번에 다른분이 블로그에
삼겹살 모양 젤리 올리신거 보고
다음에 기회되면 맛봐야지 했는데
이번에 먹어 보았습니다ㅎ


삼겹살 모양 젤리는
설탕,물엿,옥수수가 주원료네요.
몸에는 별로 좋지 않지만
자주 먹는거 아니니...
한번정도 괞찮을 거 같아요^^


조카가 큰 삼겹살 모양 젤리 먹는다고
엄지척하고 있네요~
빨리 먹고 싶은데 참느라 고생 했어요 ㅎㅎ

맛은 일반적인 젤리예요~~
모양이 특이해 한 번쯤은
손이 가는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