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행복나누기

하나님의교회에서 안상홍님 이름으로 재침례를 받아야되는 이유???

안녕하세요~이웃님들^^

오늘 태풍이 왔지만 다행이 비나 바람이 많이 불지 않아 피해가 많지는 않은거 같아서 감사한 하루였습니다.

오늘은 하나님의교회에서 안상홍님이름으로 왜 재침례를 꼭 받아야 하는지 패스티브닷컴pasteve.com 을 통해서 함 알아 볼려고 합니다~~

 

재침례를 받아야 하는 이유


침례는 일평생에 한번 받는 것입니다. 그런데 하나님의교회에서는 하나님의교회외에서 침례를 받은 사람은 안상홍님 이이름으로 재침례를 받아야 한다라고 합니다~~ 왜 그럴까요???? 재침례에 대해 성경은 어떻게 기록하고 있을까요???

구원을 향해 나아가는 첫걸음은 침례를 받음으로써 시작됩니다. 예수님께서 인류의 죄를 지고 운명하셔서 무덤에 장사된 후 부활하셨듯이, 우리도 죄를 고백함으로 죄의 몸을 물속에 장사 지낸 후 거듭나는 이치인 것입니다. 한마디로, 죄를 씻는 의식이 침례인 것입니다.

 

 

너희가 세례로 그리스도와 함께 장사한 바 되고 또 죽은 자들 가운데서 그를 일으키신 하나님의 역사를 믿음으로 말미암아 그 안에서 함께 일으키심을 받았느니라 (골로새서 2:12)


이런 의미에서 침례는 신앙인이라면 반드시 행해야 하는 중요한 의식 입니다. 침례는 구원과 밀접한 관계가 있기 때문에 어디서, 누구의 이름으로 받는가 하는 문제도 매우 중요하다. 그런데 “다른 교회에서 침례를 받았다”며 “또 받을 필요가 있느냐”고 반문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침례를 행하는 가장 중요한 이유는 앞서 언급했듯이 죄를 씻기 위해서 입니다. 2천 년 전 예수님께서는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침례를 행하라고 교훈해 주셨습니다. 그 이유는 성부, 성자, 성령 각 시대마다 하나님께서 다른 이름으로 구원의 역사를 펼치셨는데, 하나님의 백성이라면 반드시 구원자의 이름을 알아야 하기 때문 입니다.
 
죄 사함은 오직 그 시대 구원자의 이름으로만 받을 수 있습니다. 오늘날 우리들이 살고 있는 성령시대에는 당연히 성령시대 구원자의 이름을 알아야만 죄를 사함받을 수 있는 것입니다. 그러나 많은 기독교인들이 성령시대 구원자의 이름을 알지 못할 뿐만 아니라 성부, 성자, 성령의 ‘이름’이 아닌 ‘직함’으로 침례를 행합니다. “성부 성자 성령의 이름으로 침례를 주노라” 하는 식입니다. 구원자(하나님)의 이름은 언급하지 않은 채 말이죠. 바로 재침례를 받아야 하는 이유 입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재침례를 행했던 초대교회




2천 년 전 초대교회에서도 요한에게 침례를 받았던 유대인들이, 성자시대 구원자이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재침례를 받았던 역사가 있었습니다.

 



바울이 요한으로부터 침례를 받은 사람들에게 구원자 예수님의 이름으로 다시 침례 받기를 권한 이유는, 요한의 침례는 구원의 약속이 없었기 때문입니다. 죄 사함은 그 시대 구원자의 이름으로만 가능합니다. 그래서 성자시대 구원자이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재침례를 받았던 것입니다.

그런데 예수님께서 마지막 성령시대에 구원자가 다시 등장할 것이라고 증거하셨습니다. 사도 요한은 성령시대의 구원자이신 재림 예수님께서 새 이름을 가지고 오신다고 예언했습니다.

 

 

귀 있는 자는 성령이 교회들에게 하시는 말씀을 들을지어다 이기는 그에게는 내가 감추었던 만나를 주고 또 흰 돌을 줄 터인데 그 돌 위에 새 이름을 기록한 것이 있나니 받는 자밖에는 그 이름을 알 사람이 없느니라 (요한계시록 2:17)

 

그렇다면 오늘날 성령시대를 사는 인류는 누구의 이름으로 침례를 받아야 죄 사함과 구원에 나아갈 수 있을까요?? 다름 아닌 성령의 새 이름이다. 2천 년 전 예수님의 이름으로 다시 침례를 받았던 유대인들처럼, 지금 우리도 죄 사함의 권세를 가지고 이 땅에 오신 새 이름으로 오신 안상홍님이 이름으로 다시 침례를 받아야 하는 것입니다.

진리가 없는 교회에서 받은 침례는 진정한 구원의 표가 될 수 없습니다. 하늘의 죄인이 죄 사함을 받고 영원한 천국으로 나아가기 위한 첫걸음인 침례는 반드시 하나님의 방식대로 이루어져야 합니다. 참된 구원의 약속을 받기를 원한다면 새 이름의 진리가 있는 하나님의교회에서 안상홍님의 이름으로 재침례를 받아야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