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행복나누기

예수님의 새이름으로 오신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하나님의교회는 안상홍님을 재림예수님으로 믿고 있습니다. 왜그런지 궁굼 하실것입니다~

하나님의안 이름도 여러 개가 존재한다는 사실을 아시나요??? 

 

 


하나님의 이름이 무엇이냐고 물으면 성경을 좀 봤다는 사람은 거침없이 ‘여호와’라고 대답합니다. 그렇습니다. 

하나님의 이름은 여호와입니다. 그런데 성육신하신 하나님이신 예수님은 어쩌란 말일까요???

사도 요한의 계시 중에는 예수님의 ‘새 이름’이 있다고 증언하고 있습니다. 

 

 


이 말씀에서 "나"는 예수님입니다. 곧 나의 새 이름은 예수님의 새 이름입니다. 

"예수"라는 이름이 아닌 다른 이름이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새 이름에 대한 예언의 말씀이 있습니다.

 

 

돌 위에 새 이름을 기록해주겠다고 했는데, 실제 돌은 아닙니다.

그렇다면 돌은 무엇을 의미할까요?
 
사람에게는 버린 바가 되었으나 하나님께는 택하심을 입은 보배로운 산 돌이신 예수에게 나아와 (베드로전서 2:4)
 
돌은 예수님을 상징합니다. 다시 말해 요한계시록 돌 위의 새 이름은 예수님의 새 이름입니다 .

그럼 하나님은 여호와, 예수, 새 이름. 이 세 개의 이름은 왜 존재하는 것일까요??
 
예수를 너희가 보지 못하였으나 사랑하는도다 이제도 보지 못하나 믿고 말할 수 없는 영광스러운 즐거움으로 기뻐하니 믿음의 결국 곧 영혼의 구원을 받음이라 (베드로전서 1:8~9)
 
하나님을 믿는 목적은 영혼 구원을 받기 위해서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인류를 구원하시기 위해 6천 년 구속사업을 세 시대로 구분하시고 각각 다른 이름으로 구속사업을 펼치셨습니다.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족속으로 제자를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주고 (마태복음 28:19)
 
예수님께서는 승천하시기 전 제자들에게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침례를 주라고 하셨습니다.
 
즉, 성부(聖父)의 이름이 있고, 성자(聖子)의 이름이 있고, 성령의 이름이 있다는 뜻입니다.
 
성부의 이름=여호와 , 성자의 이름= 예수 , 그렇다면 성령의 이름= 새이름 안상홍님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은 이 마지막 성령시대 새이름으로 오신 재림예수님이십니다.

youtu.be/I7Rd1RVaUP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