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행복나누기

하나님의교회 새언약유월절을 지키지 않는자들의 레밍효과ㅠ

하나님의교회에서 새언약유월절을 지키지 않는 자들에게서 레밍효과가 나타나고 있습니다.

과연 레밍효과가 무엇인지부터 함 알아보아요.

레밍효과


 

레밍효과(lemming effect), 아무 생각없이 맹목적으로 남을 따라하는 행동을 가리킵니다. 주기적으로 절벽에서 뛰어내려 집단자살을 하는 레밍의 무분별한 습성에서 ‘레밍효과’라는 용어가 생겨나게 되었습니다.

 

 

기독교에 나타난 레밍효과


 

공교롭게도 레밍효과는 하나님을 믿는 기독교에서 잘 나타납니다.

 

내가 고난을 받기 전에 너희와 함께 이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였노라 ··· 떡을 가져 사례하시고 ··· 이것은 너희를 위하여 주는 내 몸이라 ··· 잔(포도주)도 이와 같이 하여 가라사대 이 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 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 (누가복음 22:15~20)

 


이천 년 전 예수님께서는 유월절로 새 언약을 선포하시고, 제자들과 함께 절기를 지키셨습니다. 유월절 떡과 포도주는 십자가에서 희생하실 예수님의 살과 피를 상징하는 것으로, 이것을 지켜야만 죄 사함과 구원을 약속 받을 수 있습니다.

 

 

예수님께서 유월절 지키기를 학수고대하신 이유가 여기에 있는 것입니다.


당시 예수님의 뜻을 깨달았던 초대 교회 성도들과 사도 바울은, 예수님께서 승천하신 이후에도 변함없이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며 담대히 전파했습니다.

 

내가 너희에게 전한 것은 주께 받은 것이니 곧 주 예수께서 잡히시던 밤에 떡을 가지사 축사하시고 떼어 가라사대 이 것은 너희를 위하는 내 몸이니 이것을 행하여 나를 기념하라 하시고 식후에 또한 이와 같이 잔을 가지시고 가라사대 이 잔은 내 피로 세운 새언약이니 이것을 행하여 마실 때마다 나를 기념하라(고전11장23~25)

 

안타깝게도 오늘날 대부분의 기독교인들은 잘못된 신앙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유월절은 구약의 율법일 뿐 지키지 않아도 된다”는 목사의 가르침을 맹신합니다. 그러나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유월절은 구약의 율법이 아닙니다. 새 언약 즉 그리스도인들이 지켜야 할 신약의 율법입니다.

https://youtu.be/P0NUvpVKTAY

 


구원은 목사를 따른다고 해서 주어지는 것이 아닙니다. 예수님께서 친히 본보여주신 교훈대로 행했을 때 받을 수 있는 것입니다. 만약 예수님의 말씀보다 목사의 말에 귀를 기울인다면 어떻게 될까요???

 

그냥 두어라 저희는 소경이 되어 소경을 인도하는 자로다 만일 소경이 소경을 인도하면 둘이 다 구덩이에 빠지리라 (마태복음 15:14)

 

소경을 따라가면 위험에 처하게 됩니다. 잘못된 선지자를 따라가면 멸망하기 마련입니다. 맹목적으로 목사의 말을 믿고 따른다면 영혼이 봉변을 당할 수 있습니다. 마치 대장을 따라 절벽 아래로 뛰어내리는 레밍 떼처럼 말입니다.


구원을 얻기를 바란다면 참 인도자이신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해야 합니다. 그래야만 죽음의 낭떠러지가 아닌, 하늘 위의 진정한 천국을 경험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렇기에 우리는 반드시 하나님의교회에서 새언약 유월절을 지켜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