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행복나누기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 자녀의 증표는???? 새언약 유월절

잇님들 안녕하세요~~~

이 마지막시대  하나님의 자녀의 증표가 있어야 천국에 들어 갈 수 있습니다~

https://youtu.be/PHQKNQFbcc4

 

성령과신부를 통해 하나님의자녀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요한계시록 22:17)

성령과 신부의 자녀가 되어야만이 영원한 생명을 얻고 천국에 갈 수 있습니다.

그럼 성령은 과연 누구이며 신부는 누구이실까요???? 먼저 성령하나님은 성삼위일체를 볼때 아버지 하나님을 표상 합니다.

그러므로 너희는 이렇게 기도하라 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여 ··· 뜻이 하늘에서 이룬 것같이 땅에서도 이루어지이다 (마태복음 6:9~13)

성령하나님이 아버지하나님이라면 신부는 과연 누구 실가요?????

신부 곧 어린양의 아내를 네게 보이리라 ··· 성령으로 나를 데리고 크고 높은 산으로 올라가 하나님께로부터 하늘에서 내려오는 거룩한 성 예루살렘을 보이니 (요한계시록 21:9~10)

오직 위(하늘)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갈라디아서 4:26)

신부는 바로 어머니하나님이십니다. 이 마지막시대 아버지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통해서만 영원한 생명을 얻고 하나님의 자녀가 될 수 있습니다.

 

성령과 신부의 자녀가 되는 방법


그럼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의 자녀가 될 수 있는 방법 곧 증표는 무엇일까요???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는 자들에게 영생을 허락해 주시고 하나님의자녀라는 증표로 주셨습니다.

그럼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실 수 있는 방법은 과연 무엇일까요???

때가 이르매 예수께서 사도들과 함께 앉으사 이르시되 내가 고난을 받기 전에 너희 와 함께 이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였노라 ··· 을 가져 사례하시고 ··· 이것은 너희를 위하여 주는 내 몸이라 너희가 이를 행하여 나를 기념하라 ··· 이 내 피로 세우는 새 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 (누가복음 22:15~20)

 

영생을 얻는 유월절은 언제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실수 있는 하나님의자녀의 증표인 새언약 유월절은 과연 언제 지켜야 될까요???

 

 

성력 1월14일은 2020년 올해는 4월7일 입니다. 모든 하나님의 자녀들이 새언약 유월절을 지켜서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의 자녀가 되어서 영원한 생명을 얻어 하나님의 자녀의 증표를 다 받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