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행복나누기

하나님의교회▶▶▶웰빙음식 새언약유월절

하나님의교회▶▶▶웰빙음식 새언약유월절


요즘 ‘웰빙음식’이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건강하고 오래 살기 위해서다. 어떤 음식이 몸에 좋다는 방송이 나면, 그 음식을 판매하는 식당은 문전성시를 이룹니다. 


이처럼 ‘유기농’, ‘웰빙’이라는 말에 사람들은 기꺼이 지갑을 연니다. 일반 식품의 2배, 3배가 넘는 가격이라도 상관이 없습니다. 몸에 좋으면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이런 대가를 치르고 먹는 웰빙음식은 과연 우리를 얼마만큼 건강하고 오래 살 수 있도록 해줄까요?? 안타깝게도 대가에 비해 결과는 그리 획기적이지 않습니다. 아무리 웰빙음식을 고수했던 사람도 결국 100세를 넘기지 못하는 경우가 허다하기 때문입니다. 보통의 음식을 먹으며 산 사람과 얼마만큼의 차이가 있을까요???


보다 확실한 웰빙을 알고 싶지 않으신가요? 건강하고 오래, 아니 영원히 살 수 있는 방법이 하나님의교회에 있습니다.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 날에 내가 그를 다시 살리리니 내 살은 참된 양식이요 내 피는 참된 음료로다 (요한복음 6:54~55)


예수님의 살과 피는 참된 양식이며 참된 음료입니다. 그것을 먹고 마시면 영원한 생명을 가질 수 있다고 했으니 이보다 더 확실한 웰빙이 어디 있을까요? 그렇다면 어떻게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을 수 있을까요?



무교절의 첫날에 제자들이 예수께 나아와서 가로되 유월절 잡수실 것을 우리가 어디서 예비하기를 원하시나이까 ··· 예수께서 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 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마태복음 26:17~28)


예수님의 살과 피는 유월절 떡과 포도주입니. 따라서 유월절 떡과 포도주를 먹고 마시는 사람이 건강하게 영원토록 살 수 있습니다. 그것도 ‘눈물도 슬픔도 아픔도 없는 천국(요한계시록 21:4)’에서 말입니다.


건강하고 영원토록 살 수 있는 최고의 웰빙은, 하나님의교회 새언약유월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