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행복나누기

하나님의교회 추석맞이 봉사활동 이어져~~~

하나님의교회 추석맞이 봉사활동 이어져~~~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전국에서 ‘추석맞이 이웃사랑나누기’ 진행 


경기일보http://www.kyeonggi.com/?mod=news&act=articleView&idxno=1396827

▲ 추석맞이 거리정화운동 하나님의 교회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가 전국에서 ‘추석맞이 이웃사랑나누기’를 진행, 지역 사회에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19일 하나님의교회 본당 새예루살렘 판교성전 성도들은 분당구청을 방문해 이웃돕기 식료품을 지원했다. 


그동안 분당구청은 도움을 필요로 하는 이웃들이 많은 데 비해 이웃돕기에 나서는 단체가 많지 않아 어려움을 겪어왔다.


분당구청 관계자는 “도움의 손길이 부족해 명절이면 더욱 안타까움이 컸다”며 “매년 때때마다 주위 이웃들을 보듬는 하나님의 교회 나눔 실천에 고마움을 전한다”고 말했다.


▲ 추석맞이 이웃사랑나누기 하나님의 교회 


앞서 지난 17일에는 백현동 일대 거리정화에 나서기도 했다. 이날 200여 명의 성도들은 명절날 집안을 깨끗이 청소하고 가족과 친지들을 맞이하는 어머니의 마음으로 도로변과 주택가, 카페거리, 산책로 등 구석구석을 정화했다.


추석맞이 이웃돕기는 성남, 용인, 파주, 구리, 의정부 등 경기도를 비롯해 전국 각지에서 진행하고 있다. 


하나님의교회 관계자는 “이웃들 모두 넉넉하고 행복한 명절을 보냈으면 좋겠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성도들이 한마음으로 전하는 하나님의 사랑 안에서 날마다 건강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하나님의 교회는 환경정화활동은 물론 독거노인, 모자가정 등 이웃돕기와 헌혈운동, 지역행사 서포터즈, 재난 피해복구, 이·미용 봉사 등 다양한 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와 이웃에게 꾸준히 희망을 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