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나누기

터키 딜라이트 젤리~~

안녕하세요~~

제가 젤리 좋아한다고 지인이

맛보라고 챙겨 주셨네요♡♡♡


저는 이번에 터키 딜라이트 

믹스 후르츠향 젤리 처음 먹어 보았습니다~

터키 딜라이트 젤리

터키 딜라이트 젤리는

터키에서 수입한 제품입니다~~

터키 딜라이트 젤리

터키 딜라이트 믹스후르츠 젤리는 

박스 안에 봉지 하나에

여러 가지 맛이 섞여 있는데~~ㅎ

115g 칼로리가 400이 넘어요ㅠ

양이 많지 않으니 그 자리에서 다 먹어 버렸어요ㅜ

터키 딜라이트 젤리

봉지 안에 터키 딜라이트 젤리는

사각형으로 겉에  밀가루 같은 것이

묻어 있어서 손으로 먹으면 많이 묻네요ㅎㅎ

맛은 한국 젤리보다 덜 달고 

믹스 후루츠라 여러가지 맛이 섞여 있어 

골라 먹을 수 있어 좋네요~~

칼로리만 낮으면 더 좋을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