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행복나누기

머리수건 쓰는 하나님의교회는 이상한교회???

안녕하세요~

하나님의교회에대해 들어 보셨죠~

많은 사람들은 하나님의교회 여 성도들이 머리수건을 쓰고 예배를 보니 이상한 교회라 합니다?????

오늘은 하나님의교회 여 성도들이 머리수건 쓰는 이유에 대해 알려 드릴려고 합니다^^

하나님의교회 머리수건은 여 성도들이 예배를 드릴 때 반드시 갖춰야 하는 그리스도의 중요한 하나님의 규례입니다.

 

 

하나님의 백성들이라고 한다면 하나님의 말씀을 한 말씀이라도 가감해서는 안됩니다.

왜냐면 하나님의 말씀을 더하면 재앙을 더 하시고 하나님의 말씀을 제하면 거룩한 성인 천국에 들어 가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지키는 여 성도들의 머리 수건규례도 마찬가지 입니다.  

 

고전 11장1절~ 5절 내가 그리스도를 본받는자 된 것 같이 너희는 나를 본받는 자 되라... 각 남자의 머리는 그리스도요 여자의 머리는 남자요 그리스도의 머리는 하나님이시라 무릇 남자로서 머리에 무엇을 쓰고 기도나 예언을 하는 자는 그 머리를 욕되게 하는 것이요 무릇 여자로서 머리에 쓴 것을 벗고 기도나 예언을 하는 자는 그 머리를 욕되게 하는 것이니 이는 머리 민 것과 다름이 없음이니라 

 

 

이렇기에 하나님의교회 여 성도들은 머리수건을 쓰고 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요약하자면 예배나 기도드릴 때 남자는 머리에 아무것도 쓰지 말고, 여자는 머리에 수건을 쓰라는 말이다.

하나님의교회 여 성도들의 규례는 바울의 개인적인 의견이 아닙니다. 서두에서 말한 바와 같이 그리스도의 가르침입니다.

여 성도는 머리수건을 쓰는 것, 남 성도는 쓰지 않는 것 어려운 규례가 아닙니다.

 

https://youtu.be/jS_9YUBe_oE

 

오늘날 하나님을 믿는 많은 교회들이 있습니다. 어느 교회에서도 올바로 머리수건 규례를 지키는 곳이 없습니다.

여 성도가 머리수건을 쓰는 천주교도 남자인 사제가 비레타, 주케토 등을 쓰고 있으므로 그리스도의 가르침에는 어긋납니다.

예배를 드리는 이유는 하나님께 영광을 올리고 축복을 받고자 하는 것입니다.

그런데 예배 시 남자가 머리에 무엇을 쓰거나 여자가 머리에 수건을 쓰지 않는 것은 하나님의 말씀을 가감하는 행위이며하나님께 욕을 하는 것과 마찬가지라고 바울은 말하였습니다.

하나님의 백성이라 한다면 남 성도들은 머리에 아무것도 쓰지 않고 여 성도들은 머리수건을 쓰고 예배드렸을때 재앙을 받지 않고 천국에 들어 갈 수 있다는거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