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행복나누기

사람의 모습으로 오시는 재림예수님 안상홍님

두번째 임하시는 예수님

두번째 임하신 안상홍님

재림예수님께서 두번째 이땅에 우리의 구원을위해 두번째 임하겠다고 하셨습니다.

재림예수님 어떤 모습으로


그럼 예수님께서 다시 오실 때 어떤 모습으로 임하실까요?? 많은 기독교에서는 구름 타고 오시리라는 재림 예수님의 등장이 곧 심판이라는 공식을 세워두고 현재 재림 예수님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성경은 재림 예수님의 등장이 이들의 생각과 다르다고 설명하고 있습니다.

구름타고오시는 재림예수님


2천 년 전 예수님(초림 예수님)께서 마지막 때 재림하실 것에 대해 예언하신 내용입니다. 재림 예수님께서 오실 때 세상을 심판하신다는 말씀은 언급되어 있지 않습니다. “구속이 가까웠다.”, 즉 천국 갈 날이 머지않았으니 예수님께서 구름을 타고 오는 것을 보거든 구원받을 준비를 하라고 하셨다.

재림예수님이 오시는 목적

 

구름을 타고 오실 때는 심판이 목적이 아니라 하나님의 백성들을 위한 구원사역이 목적인 것이다.

그때에 인자의 징조가 하늘에서 보이겠고 그때에 땅의 모든 족속들이 통곡하며 그들이 인자가 구름을 타고 능력과 큰 영광으로 오는 것을 보리라 저가 큰 나팔소리와 함께 천사들을 보내리니 저희가 그 택하신 자들을 하늘 이 끝에서 저 끝까지 사방에서 모으리라 (마태복음 24:30~31)


마태복음에서는 재림 예수님께서 구름을 타고 오신 후 하나님의 백성들을 모으신다고 기록하고 있습니다. 많은 기독교인들이 생각하는 것처럼 구름 타고 오실 때 세상을 심판하시는 것이 아닙니다. 예수님께서는 재림하실 때 세상에서 올바른 믿음을 가진 자들을 찾아볼 수 없을 것이라고 예언하셨습니다.

재림예수님오시는 목적


이런 상황에서 바로 심판으로 이어진다면 누가 구원을 받을 수 있겠습니까?? 그래서 예수님께서는 구원받을 백성들을 모으기 위해 다시 오신다고 했던 것입니다.

구름타고 오시는 재림예수님


그렇다면 재림 예수님께서 타고 오리라 하신 ‘구름’은 어떤 구름일까요?? 실제 하늘에 떠 있는 구름일까요?? 만약 재림 예수님을 기다리며 하늘을 바라보고 있다면 큰 착각 속에 빠져 있는 것입니다. 재림 예수님께서 타고 오리라 하신 구름은 하늘에 떠다니는 구름이 아닙니다. 그것은 2천 년 전에 오신 초림 예수님의 예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초림 예수님께서 등장하시기 약 600년 전 구약시대 선지자 다니엘은 예수님께서 이 땅에 오실 것을 이렇게 예언했습니다.

초림예수님 예언


다니엘은 예수님께서 하늘 구름을 타고 오셔서 세상의 모든 권세와 영광과 나라를 받는다고 예언했습니다. 이 예언대로 권세와 영광과 나라를 받은 인자는 초림 예수님이십니다.

예수께서 나아와 일러 가라사대 하늘과 땅의 모든 권세를 내게 주셨으니 (마태복음 28:18)

내 것은 다 아버지의 것이요 아버지의 것은 내 것이온데 내가 저희로 말미암아 영광을 받았나이다 (요한복음 17:10)

내 아버지께서 나라를 내게 맡기신 것같이 나도 너희에게 맡겨 (누가복음 22:29)


다니엘의 예언을 이루신 분은 초림 예수님이 확실합니다. 그런데 예수님께서 하늘에 떠 있는 구름을 타고 오셨습니까?? 아닙니다. 예수님께서는 마리아의 몸을 통해 이 땅에 사람으로 태어나셨습니다. 하늘 구름이 아닌 육체를 입고 오신 것입니다. 이는 “구름 타고 오시리라.” 하신 재림 예수님 안상홍님도 육체를 입고 사람으로 오셨습니다.

구원에 소망이 있는 성도라고 한다면 구름 곧 육체로 임하신 재림예수님 안상홍님을 영접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