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행복나누기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만 생명수를 허락하신다(하나님의교회)

구약시대 아모스 선지자는 장차 하나님의 말씀을 듣지 못한 기근이 온 세계에 임하게 될 것을 예언하였습니다.

8장 11~12절 "주 여호와께서 가라사대 보라 날이 이를지라 내가 기근을 땅에 보내리니 양식이 없어 주림이 아니며 물이 없어 갈함이 아니요 여호와의 말씀을 듣지 못한 기갈이라... "

기근이라 하면 물이 없어 발생하는 재앙이라 하겠습니다. 물이 없으면 세상의 어떤 생물도 생명을 유지할 수 없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인류에게 영원한 생명을 주고 구원을 베풀기 위해서 허락되는 영적인 생수입니다.실제로 물이 없어 갈함이 아니요, 생명수를 주러 오신 그리스도 를 영접하지 않고 그분의 말씀을 받아들이지 않은 연고로 영적인 기갈이 임하게 된 것입니다.

하나님을 깨달아 영접하면 영원히 목마르지 않고 주리지 않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인류에게 생명수를 값없이 주고 계십니다.

 

 

생명수를 주실 수 있는 분은 하나님밖에 없습니다. 사도 요한이 기록한 계시록의 마지막 부분에서는 그 하나님께서 성령과 신부로 오셔서 생명수를 받으러 오라고 인류를 부르고 계시는 장면을 보이고 있습니다.

성령은 성삼위일체로 볼 때 전능하신 아버지 하나님이십니다. 그렇다면 성령과 함께 오셔서 생명수를 주시는 신부는 누구일까요?

 


성경은 하늘 예루살렘이신 어머니께서 온 세계 만민들을 오라 부르시고 기근에 처한 인류에게 생명수를 허락해 주십니다.

생명수는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생명수를 허락해 주십니다~ 생명수를 받으러 하나님의교회로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