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행복나누기

다시태어나는 방법은??? 바로 하나님의교회 침례

다시태어나는방법은 바로 하나님의교회 침례는 죄 사함을 얻고 천국의 은혜 가운데로 나아가는 첫 걸음입니다.

예수님께서는 천국에 들어가려면 물과 성령으로 다시 태어나야 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다시 태어나야 한다는 것은 어떤 의미이며, 구체적으로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하는 것일까요??

침례는 곧 우리 영혼이 새롭게 다시 태어나 거듭나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죄의 삯은 사망이요 하나님의 은사는 그리스도 예수 우리 주 안에 있는 영생이니라 (로마서 6:23)

사람은 한 번 태어나면 누구나 죽습니다. 하늘에서 지은 죄 때문입니다. 다시 말하면, 인생들은 하늘에서 하나님께 범죄하고 쫓겨 내려온 죄인입니다(마태복음 9:13). 죄가 있는 상태에서는 영원한 생명을 얻을 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죄인인 우리들이 죄 사함을 받고 천국에 들어가기 위한 첫걸음으로 허락해주신 하나님의 선물이 ‘침례’입니다.

베드로가 가로되 너희가 회개하여 각각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세례(침례)를 받고 죄 사함을 얻으라 그리하면 성령을 선물로 받으리니 (사도행전 2:38)

우리가 그의 죽으심과 합하여 세례를 받음으로 그와 함께 장사되었나니 ··· 우리로 또한 새 생명 가운데서 행하게 하려 함이니라 (로마서 6:3∼4)

물은 예수 그리스도의 부활하심으로 말미암아 이제 너희를 구원하는 표니 곧 세례라 육체의 더러운 것을 제하여 버림이 아니요 오직 선한 양심이 하나님을 향하여 찾아가는 것이라 (베드로전서 3:21)

그리스도께서 십자가에 희생당하시고 장사되신 것처럼 침례 예식을 통해 우리의 죄를 고백함으로 죄의 몸을 물속에 장사하고, 그리스도께서 부활하신 것처럼 침례를 통해 죄로 인해 죽게 된 우리들이 새 생명으로 태어나게 됩니다. 즉 침례는 우리의 죄를 물로 장사 지냄으로써 죄 사함을 얻는 하나님의 축복된 예식인 것입니다. 이것이 물과 성령으로 거듭나야 천국에 갈 수 있다는 말씀의 의미 합니다. 성경대로 침례를 행하는 교회는 하나님의교회 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