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하나님의교회 설 명절 앞두고 전국에 어머니 사랑 전해~

안녕하세요~~

오늘 전국에 눈이 많이 내려 날씨는 쌀쌀하고 춥지만

하나님의 교회 어머니사랑으로 마음만은

따뜻한 설 명절 보내세요~~~

명절이 다가오면

어려운 이웃들의 마음은 더 추워지지만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은 설 명절 전

서울부터 제주까지 전국에 소외된 이웃들에게

겨울 이불을 전달하며 따뜻한 어머니사랑을 전했답니다^^

 

https://v.daum.net/v/20250122213617918

 

하나님의 교회, 설 앞두고 서울부터 제주까지 훈훈한 나눔

하나님의 교회가 설을 앞두고 서울부터 제주까지 전국 관공서를 통해 겨울이불 5800여 채를 소외이웃 5800여 세대에 전달한다.  전국 관공서 약 240곳 통해 이불 5800여 채 전달 하나님의교회 세계

v.daum.net

전국 관공서 약 240곳 통해 이불 5800여 채 전달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가 설을 앞두고 전국 소외이웃을 돕는 발걸음으로 분주하다. 전국 약 240개 관공서를 통해 포근한 겨울이불 5800여 채(2억5000만 원)를 홀몸어르신‧다문화‧청소년가장‧장애인 가정 등 5800여 세대에 전달한다. 
총회장 김주철 목사는 “전국 각지에는 홀로 거주하는 어르신 등 따뜻한 관심과 돌봄이 필요한 취약계층이 많이 계신다. 한 해를 시작하는 길목에서 아무도 소외되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성도들이 정성을 모았다”고 말했다. “하나님 사랑으로 새 힘을 얻고 행복하시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생략]

https://v.daum.net/v/20250123084112077

 

하나님의 교회, 설 앞두고 전국 복지 취약계층에 온정의 손길

[구미=뉴시스] 박홍식 기자 = 설 명절을 앞두고 경제난과 한파, 질병 등 여러 어려움으로 힘겨워하는 이웃을 위해 사랑의 온기를 전하는 단체가 있어 관심을 끈다. 매년 꾸준한 이웃 사랑을 실천

v.daum.net

[생략]
전 세계 175개국 7800여 지역에서 만날 수 있는 하나님의 교회는 370만 신자가 성경에 따라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믿는다.
'이웃을 네 몸과 같이 사랑하라'는 그리스도의 가르침으로 재난구호, 헌혈, 소외이웃돕기, 환경정화 등 2만9700회가 넘는 사회공헌활동을 이어왔다.
포항 지진, 세월호 참사, 태안 기름유출, 삼풍백화점 붕괴 등 예기치 않은 국가적 재난 때는 현장으로 달려가 위로의 손길을 나누는 일에 솔선했다.
이달 초부터는 전남지역 하나님의 교회 신자들이 무안에서 여객기 참사 유가족과 봉사자, 정부기관 관계자들을 위한 무료 급식캠프 봉사를 실시하고 있다.
이러한 이타적이고 헌신적인 공로로 대한민국 3대 정부 대통령상, 미국 3대 정부 대통령 자원봉사상, 영국 여왕 자원봉사상, 브라질 입법공로훈장, 페루 국회 훈장 등 5000회에 달하는 상을 받았다.
지난해 12월에는 대한민국 노벨사이언스상 세계평화봉사대상을, 이번 달 8일에는 페루 국가 최고 환경상인 ‘안토니오 브락 에그상’을 수상한 바 있다.

http://www.gndomin.com/news/articleView.html?idxno=421207

 

하나님의 교회, 경남 8개 시군에 따뜻한 사랑 나눔 - 경남도민신문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약칭 하나님의 교회)가 설을 맞아 전국 약 240개 관공서를 통해 5800여 채(2억5000만원)의 겨울이불을 소외계층에게 전달한다. 경남에서는 창

www.gndomin.com

[생략]
이 교회 신자들은 평소에도 지역발전과 공공복리 증진을 위해 다채로운 활동을 전개한다. 경남에서도 통영 수월리해변, 창원 용지문화공원, 진주 가좌산, 김해 신어천 등지에서 정화활동과 패널 전시 등 캠페인을 벌여 시민들의 환경 인식을 높였다. 6월에는 창원 상남시장, 사천 농포농공단지, 김해 활천동 등에서 장마철 대비 빗물 배수구 관리 봉사로 재해예방에도 솔선했다. 혈액수급난 해소를 위해 대규모 헌혈행사를 전개, 생명나눔을 실천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