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행복나누기

유월절로 죄사함과 영생의 길을 허락해주신 안상홍님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은 안상홍님을 재림 예수님으로 믿고 있습니다.

바로 새 언약 유월절로 우리에게 죄사함과 영생의 축복을 허락해 주셨기 때문입니다.

 

오직 죄 사함을 허락해 주실 수 있는 분은 인자 곧 하나님만이 유일합니다.

죄 사함 받을 수 있는 진리는 바로 유월절입니다.

제자들이 예수의 시키신 대로 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였더라 ··· 저희가 먹을 때에 예수께서 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 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마태복음 26:19~28)

유월절에 떡을 예수님의 살이라 하시고 유월절 포도주를 예수님의 피라 하셨습니다.

예수님께서 당신의 살과 피에 참여하면 영생의 축복까지도 허락해 주십니다.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 날에 내가 그를 다시 살리리니 (요한복음 6:54)

예수님께서 자녀들에게 죄사함과 영생의 축복을 허락해 주시기 위해 유월절 진리를 세워 주셨습니다.

그런데 예수님께서 알려주신 유월절이 325년 니케아 공의회에서 폐지되고 말았습니다. 

죄사함과 영생의 진리인 새 언약 유월절은 그렇게 역사 속으로 사라지고 인류에게는 영생을 얻을 수 있는 길이 막혀버렸습니다.

그래서 하나님께서 다시 오실 수밖에 없었습니다.

한 번 죽는 것은 사람에게 정하신 것이요 그 후에는 심판이 있으리니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 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 번째 나타나시리라 (히브리서 9:27~28)

두 번째 오시는 이유는 인류를 구원하고자 하시는 하나님의 뜻입니다. 

그렇기에 두 번째 우리에게 나타나신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은 우리에게 죄 사함과 영생을 허락해 주실 우리의 구원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