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나누기

복호두♡앙버터 호두과자♡


안녕하세요~~
복호두 앙버터 호두과자 선물을 이번에  받았습니다^^

전 호두과자가 그냥 휴게소 음식이라 생각했는데 선물용으로도 좋네요~

복호두


복호두 앙버터 호두과자 먼저 첫 대면은 요렇게 박스에 예쁘게 포장이되어 있네요~~


복호두


선물받은 앙버터 호두과자는 한박스에 25개가 요렇게 포장^^

복호두


먼저 하나  열어 봤네요~

복호두


호두과자 속에 이렇게 앙버터가 들어 가 있네요~~

복호두


아마도 호두과자를 먼저 구워 반으로 잘라서 앙버터를 넣은거 같아요ㅎ

맛은 호두과자와 앙버터와 조화가 잘 어울어져 넘 맛나네요^^

차갑게해 먹어도 맛나요~~
다음에도 먹어보고 싶어 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