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행복나누기

고양특례시에도 하나님의교회 입주 임박~~

안녕하세요~~이웃님들^^

요즘 날씨가 많이 따뜻해졌지만 아침 저녁으로는 쌀쌀하네요ㅠ
다들 건강 조심하세요~~~
오늘은 다음 뉴스를 보다 하나님의 교회 새성전 입주가 임박했다는
소식이 있어 넘 반가워 알려 드리겠습니다^^
입주하는 하나님의 교회 지역은 바로바로🥳🥳 고양특례시 고양삼송 하나님의 교회 👋👋👋👋👋
경기일보 기사를 함 살펴 볼까요??

http://www.kyeonggi.com/news/articleView.html?idxno=2402290

 

‘고양삼송 하나님의 교회’ 13일 입주..."지역 발전, 주민 행복, 화합의 공간" 기대 - 경기일보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고양특례시에 ‘고양삼송 하나님의 교회’를 새롭게 선보인다.지난 2일 준공돼 오는 13일 입주하는 ‘고양삼송 하

www.kyeonggi.com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고양특례시에 ‘고양삼송 하나님의 교회’를 새롭게 선보인다.

지난 2일 준공돼 오는 13일 입주하는 ‘고양삼송 하나님의 교회’는 지하 1층과 지상 4층, 연면적 1천997.26㎡, 대지면적 1천337㎡ 규모다. 내부는 대예배실과 소예배실, 시청각실, 교육실, 접견실, 식당 등 각 실이 효율적으로 배치돼 있고, 전체적으로 밝고 따뜻한 분위기다.

교회 인근에는 2~3층 높이의 단독주택이 밀집해 있고 대규모 아파트단지도 조성 중이다. 수도권 제1순환고속도로와 지하철 3호선 등이 지난다.

하나님의 교회 총회장 김주철 목사는 “만물이 새롭게 도약하는 봄에 기쁜 소식으로 이웃들과 만날 수 있어 반갑다. 앞으로도 지역 발전과 주민 행복 증진을 위해 나눔과 봉사를 펼치며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의 따뜻한 사랑을 나누겠다”고 말했다.

 

 

■지역은 물론 세계인들과도 함께 나누는 사랑

그동안 하나님의 교회는 고양특례시 곳곳에서 다양한 활동으로 이웃들과 함께 해왔다. 설과 추석에는 식료품과 생필품, 방한용품 등을 관공서에 기탁해 복지 소외가정들의 풍성하고 건강한 명절을 기원했다. 갑작스러운 폭설로 피해가 발생했을 때는 긴급 제설작업을 시행해 시민의 통행 길을 안전하게 만들었다. 교회 직장인 청년들의 ‘하트투하트 릴레이’도 눈길을 끌었다. 코로나19 방역 일선에서 헌신하는 덕양구보건소, 일산서구보건소 의료진에게 응원키트를 전달하며 감사의 뜻을 표한 것.

‘우리 어머니’ 글과 사진전, 가족·이웃 초청 연주회, 직장인을 위한 힐링 세미나, 유엔 인권의 날 홍보 캠페인 등 행사를 통해서 화합의 장을 마련했다.

앞서 2018년과 2021년에 설립된 ‘고양덕양 하나님의 교회’와 ‘고양서구 하나님의 교회’도 지역사회와 상생하고 있다.

[생략]

한편 새로 문을 열 예정인 하남감일지구 종교부지도 지난달 14일 하남시청에서 건축 허가를 받았으며, 이 외에도 전국 50여 교회가 헌당식을 준비하고 있다.


고양특례시 고양삼송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의
봉사소식도 넘 아름답고 성전건물도 넘 아름답네요.👍👍👍
13일 입주하는 고양삼송 하나님의 교회 넘 축하 드리며 엘로힘하나님의 축복 속에
주변 이웃들에게 편안한 안식처가 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