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우리집 손님 사슴벌레

안녕하세요~이웃님들^^

얼마 전 야밤에 베란다에 까만 물체가 있어

너무너무 깜짝 놀랐지요.

왜냐면 사슴벌레가 떡하니

자리를 잡고 앉아 있는 게 아니겠습니까;;;

도대체 어디로 들어 온걸까요???

하지만

조카들이 사슴벌레를 키우기를 원했기에 

그날 저녁은 조그마한 통에 양배추를 

넣어 주었지요^^

 

사슴벌레


제가 사슴벌레가 무서워서 

겨우 통에 담아주고 사슴벌레 다리에

붓은 머리카락과 먼지도 못 떼어 주었지요;;

 

사슴벌레

 

다음날 조카들이 사슴벌레 집과

톱밥에 나무와 먹이 젤리까지 가지고 왔네요^^

안 무서운지 다리에 붓은 머리카락과 먼지도

떼어주고 먹이도 넣어 주었네요~~

 

사슴벌레

배가 많이 고팠는지 먹이를

넣어주고 하루도 안 지났는데 이렇게

열심히 먹고 있네요^^

젤리 많이 먹고 무럭무럭 자라거라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