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나누기

진주평거동 느티나무=쪽방 카페

안녕하세요~~
올 여름 너무나 더웠죠ㅎ
지난 8월에 진주평거동에서
지인과 약속이 있어서 조용한 카페를
찾던중 쪽방카페를 알게 되었네요^^
바로 '느티나무'

느티나무카페 


느티나무카페 입구^^

 

느티나무카페


느티나무카페안에
들어가니 다녀가신분의
메세지가 수북하네요~~

쪽방카페


느티나무카페 내부는
쪽방으로 각자방이 나누어져 있어요.

쪽방카페


6-1, 6-2 이렇게 방이름ㅎ
초등학생으로 돌아간 느낌ㅋ
우리는 6-1반으로~~

느티나무카페 아메리카노


먼저 제일 기본인 커피주문
아메리카노는 4000원
커피양도 많고 맛도 좋았어요~~

느티나무카페 팥빙수


담소를 나누다보니
달달한게 댕겨 이집에 특별메뉴
옛날팥빙수 주문 13,000원
양이 어마어마하죠~~
팥과 원유도 덤으로 주셨어요ㅎㅎ
3명이서 다 먹고나니 배가 든든해졌네요^^

진주 평거동 느티나무 쪽방카페~
요즘 같은때는 방으로 구분이 되어 있는
카페가 좋은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