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나누기

참치맛집~ 진주 하대동 심야참치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얼마전 비오는날 손님대접 할 일이 생겨
진주시 하대동에 있는 심야참치에
예약하고 출발했지요^^
심야참치 홀이 넓지 않아 혹시나
자리가 없을지도 몰라 예약은 필수더라구요ㅋ

미리 예약을 해서인지
기본 음식이 미리 셋팅이
되어 있었네요~~

심야참치 메뉴판을 찍지는
못했지만 스텐다드 소 중 대로 구분
1인분에 2만원 생각하시면 됩니다~

저희는 2명 주문하자
누룽지와 장국이 나왔습니다^^
누룽지가 별맛없겠지 생각했는데
넘 고소해서 한그릇 더하고 싶었지만
참치가 주메뉴라 참았어요ㅎ

스텐다드 소자인데 부위별로
골고루 나왔습니다😊
사장님이 가져다 주시면서 부위별로
설명해주셨는데ㅎ
젤 작은 2점있는게 배꼽살이라고 하더라구요~
김에 기름장 와사비 얻어
먹으니 신선하니 넘 맛있었어요~~
두사람이 딱 먹기 좋은양👍

마지막으로 초밥과튀김이 나왔어요~~
참치도 초밥도 튀김도 넘 맛나네요^^
참치회를 골고루 먹을 수 있는데
이 가격이면 괞찮은거 아닌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