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행복나누기

생각의 틀을 깨면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만남 수 있다.

안녕하세요~~오늘 하나님의교회 패스티브닷컴에서 마음에 와닿는 내용이 있어서 잇님들과 공감하고자 옮겨봅니다.

어느 학자가 진리에 대해 연구를 하다가 답을 찾지 못해 현인을 찾아갔다.
“어떻게 하면 진리를 만날 수 있고, 진실을 깨달을 수 있습니까?”

그러자 현인은 아무 말 없이 열 개의 항아리에 물을 가득 채웠다.
그리고 밤이 되어 가장자리에 있는 항아리를 가리키며 학자에게 물었다.
“이 항아리 속에 달이 몇 개 있소?”
“하나의 달이 있습니다.”

현인은 두 번째 항아리를 가리키며 물었다.
“이 항아리에는 달이 몇 개 있소?”
“하나 있습니다.”

이렇게 세 번째, 네 번째 ··· 열 번째 항아리를 가리키며 같은 질문을 했다.
학자의 대답도 다르지 않았다.

현인은 이번에는 다른 질문을 했다.
“열 개의 항아리에는 달이 모두 몇 개 있소?”
“열 개의 달이 있습니다.”

열 개의 항아리에 달이 하나씩 담겨 있으니, 열 개가 틀림없었다.
그때 현인은 망치로 첫 번째 항아리를 깨뜨리고는 학자에게 물었다.
“이제 달은 전부 몇 개요?”
“아홉 개입니다.”

두 번째 항아리를 깨뜨리고 또 물었다.
“이젠 몇 개의 달이 있소?”
“여덟 개입니다.”

세 번째, 네 번째 ··· 이렇게 하나씩 항아리를 깨뜨리며 달의 개수를 물었다.
현인은 아홉 번째 항아리를 깨뜨린 후 물었다.
“이제 달이 몇 개 있소?”
“한 개 있습니다.”

그 대답을 듣자마자 현인은 마지막 남은 한 개의 항아리마저 깨뜨려버렸다.
“이제 달이 몇 개 있소?”
“하나도 없습니다.”

그때 현인은 이렇게 말했다.
“저 하늘을 보시오. 달이 있지 않소. 이것이 바로 진리입니다.”

학자가 잘 이해가 안 간다는 듯 고개를 갸우뚱거리자, 현인은 다시 말했다.
“사람들 각자에게는 자기만의 생각이 있습니다.
마치 항아리의 물에 비친 달을 보듯이, 진리마저도 자신의 편견과 상식 의 잣대로 보려 합니다. 진리를 깨달으려면 항아리를 깨듯 생각의 틀을 깨야 합니다.”

자신의 생각의 틀을 깨뜨리면 생명수를 우리에게 허락해 주시는 성령과 신부가 누구인지 분명 알수 있습니다.

 

 

성령은 바로 성삼위 하나님을 통해 볼때 아버지하나님 입니다.

그럼 생명수를 허락해 주시는 신부는 누구실까요??? 바로 하늘 예루살렘 곧 우리 어머니하나님이십니다.

 

 

이 마지막시대 성령과신부이신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하나님의 자녀들에게 생명수를 허락해 주시고 계십니다. 바로 자신의 생각의 틀을 깨뜨리고 성경이 예언을 살핀다면 분명 생명수를 허락해 주시는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만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