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나누기

풀무원 모짜렐라 핫도그~어떤맛?

이번에 마트에서 행사로 풀무원 모짜렐라
핫도그를 1+1 행사로 6천원대에
판매해서 바로 구입 했지요~

 


전 핫도그는 핫도그 가게에서만
한번씩 사 먹어서 마트에서
파는 핫도그맛에 좀
의심을 가지고 있었어요ㅋ

 


핫도그 큰봉지에
핫도그 5개 개별 포장 되어 있네요~

 


풀무원 모짜렐라 핫도그
조리법도 자세히 기록되어 있네요~
전자렌지에서는 1분
에어프라이어에서는 12분30초
간단하죠~

 


모짜레라 핫도그 한봉지를

우선 전자렌지에
1분 간단하게 돌려 보았습니다~

 


전자렌지 돌려서 바삭하지는 않지만
모짜렐라 치즈가 잘 녹아 한입
먹으니 사진으로 표현은 잘 안되지만
치즈가 쭉 늘어지네요~

한입 먹고 바로
오~괞찮네하는 말이 절로 나오네요ㅎㅎ

 


풀무원 핫도그는 모짜렐라치즈 & 소세지로
구성되어 있서서 두가지 맛을
같이 볼 수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글구 뒤에는 조카들에게
에어프라이어 돌려 케첩까지 뿌려
주었더니 핫도그 가게에서 파는거 같다고
넘 좋아하네요~~

사이즈는 핫도그 가게보다 조금 작지만
간식으로는 딱인거 같아요^^
다음에도 한번 더 구입 할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