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생일 선물 슈:가 블루베리 케익~~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어제 조카에게 생일케익 선물 받았어요~~~

초등3학년인 고사리 손으로
직접 골라 구입해 왔어요^^

시골 할머니 할아버지에게
받은 용돈 안쓰고 모아 두었다가
숙모생일이라고 슈:가에서 직접 케익 사온
울 조카 넘 예쁘죠~~~


베이커리와 카페를 함께하는
슈:가라는 곳에서 구입해온
블루베리 케익 ~~


늘 파리***나 뜌레** 이런 제과점에서
케익을 구입해서 먹었는데..
슈:가 블루베리 케익이 헐씬
달지 않고 부드럽고 더 맛있네요~~

케익 속에도 블루베리가
듬뿍 들어 있었는데 순식간에
먹어버려ㅎㅎ사진을 못찍었어요ㅋ


슈:가는
영어로는 디저트와 빵을,
가는 한문으로 좋다는 뜻이래요~~~
저도 이번에 그뜻을 제대로 알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