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고소한~ 프롬 포테이토맛 크래커

안녕하세요~잇님들^^

고소한 프롬 포테이토 맛 크래커 먹어 보셨나요??

요즘 밖에 외출하기가 쉽지 않다 보니

인터넷으로 과일도 간식거리도 구입하게 되네요~

처음으로 구입한 프롬 포테이토 맛 크래커~~

 

 

인터넷으로 다른 거 구입 했어요~

프롬 포테이토 맛 크래커는 1 BOX에 50개

3800원으로 저렴하죠^^

이것만 구입하면 무료배송이 안되니 

다른 것도 같이 구입하면 저렴해요~

 

 

프롬 포테이토 맛 크래커는 원산지는 베트남이네요.

트랜스지방이나 콜레스테롤은 0%

마음에 드네요~

 

 

프롬 포테이토 맛 크래커는 소포장되어 있고

한 봉지에 4개씩 들어 있네요~~

개별 포장되어 있어서 가지고 다니기도 편하고 

아이들에게 나누어 주기도 좋네요^^

아이들은 과자가 보이면 다 먹고 싶어 하는데 

소포장이 되어 있으니 소분해서 주니

좋은 거 같아요^^

 

 

프롬 포테이토 맛 크래커 맛도 고소하니 

제 마음에 쏙 들었어요^^

처음 먹을 때는 약간 야채 크래커 맛이 살짝~

두 번째 먹을 때는 감자에 부드러운 크림을

살짝 얻은 맛이 나면서 고소했어요^^

개인적인 입맛입니다~ 살짝 참고만 하세요!!

간식 먹고 싶을 때 하나씩 먹으면 좋을 거 같아요~~~

이웃님들도 기회 되시면 드셔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