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나누기

인터넷쇼핑으로 제철 복숭아 구입~~

잇님들~
요즘 복숭아가 요즘 제철이죠^^

이번에 인터넷쇼핑으로
복숭아 구입해 보았어요~~


인터넷쇼핑으로 구입한 김천 복숭아~~
한박스에 4.5kg 11900원


복숭아 종류는 수황이고
1BOX에 20개 담겨져 있어요~~


복숭아 크기도 작지 않고
가정에서 먹기 딱 좋은 사이즈네요~~


저는 말랑한 복숭아 보다
딱딱한걸 좋아하는데 딱 제스타일이네요~~

맛은 설탕까지는 아니지만 만족합니다^^

이웃님들 과일 다들 좋아 하시나요??
제철과일 복숭아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