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풀무원 밀누들 떡볶이 간단 조리~~

 

잇님들~~오늘 떡볶이 해먹었어요^^

보통은 집에서 육수내고 집고추장으로
만들어 먹는데 오늘은 간단하게
떡볶이가 먹고 싶어 풀무원에서 나온
밀누들 떡볶이를 구입했어요~~

 

풀무원에서 나온 밀누들 떡볶이 개봉하니
길다란 밀떡과 국물떡볶이 소스
그리고 대파와 양배추 고명이
들어 있네요^^

 

물 200ml정도 넣고 밀떡과 소스를 다 넣고
바글바글 끊이기만 하면 끝입니다ㅎㅎ
어묵만 조금 추가했어요~~

 
짜잔~ 완성 했습니다^^
생각보다 MSG 맛도 많이 안나고 집에서
끊일거 같더라구요~~

한번씩 반조리 식품도 괞찮을거 같아요^^
잇님들도 한번씩 구입해서 맛난 떡볶이
해드시면 좋을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