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나누기

생선 팬 구입~[앰앤쿡] 팬선생

잇님들~~

요즘 날씨가 너무 따뜻하네요~~

이번에 생선팬이 코팅이 다 벗겨져서 

생선 팬 교체했어요^^

 

기존에 사용했든 팬은 둥근형이었는데

이번에 엠앤쿡에서 나온 팬선생으로

사각형으로 구입했어요~

 

 

엠앤쿡에서 나온 팬선생~~

생선 구울 때 팬이 원형일 때

생선 꼬리까지 

안 들어갈 때가 있어서 

이번에는 사각형이라 웬만한

생선은 충분히 들어갈 거 같아요~~

 

 

구입은 인터넷으로 24500원으로 

그렇게 비싸지 않은 거 같아요~

생선팬은 한번 구입하면 오래 사용^^

매일 사용하지 않으니까요~~

 

 

엠앤쿡에서 나온 팬선생으로 

어제 꽁치를 구워 먹었는데

사이즈가 넉넉해 고등어 두 마리는 충분히

들어갈 수 있어서 너무 좋은 거 같네요~~

 

막상 생선 구울 때는 깜빡하고ㅎㅎㅎ

사진을 못 찍었네요ㅋㅋㅋ

요즘 집에서 식사 준비를 많이 

하니 자주 사용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