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행복나누기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의 인내는 천국가는 방법이다~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인내하는 믿음을 끝까지 지켜 나갑니다. 왜 그럴까요???

하나님께서는 우리가 영원한 천국에서 세세토록 왕 노릇 하게 해주시겠다 약속을하셨습니다.

 

계22장5절 .....주 하나님이 저희에게 비취심이라 저희가 세세토록 왕노릇하하리로다

 

우리들은 하늘에서 죄를 짖고 내려온 죄인들입니다.

그런데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천국에서 세세토록 왕노릇 시켜주시겠다는 약속을 주셨으니 늘 감사하고 기쁘고 즐겁게 믿음의 길을 걸어 가야 합니다.

그러나 신앙생활의 기쁨을 느끼지 못하고 하나님을 떠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이것은 마치 물고기가 물을 떠나는것과 같습니다. 물고기가 물을 떠나면 살수 있을까요???


마찬가지로 하나님의 자녀들이 하나님을 떠나서는 살 수 없습니다.

 

예수님께서 포도나무로 우리는 가지로 비유하고 계십니다. 가지가 포도나무에 붙어 있지 않으면 잎을 내지도 못하고 열매를 맺을 수도 없습니다. 마찬가지로 우리도 하나님을 떠나면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다.
하나님의 백성은 하나님 안에 있을 때에만 그 존재 가치가 있습니다.

그럼 우리가 진리를 떠나지 않기 위해서는 우리는 어떤 믿음을 가져야 할까요???

 

 

나중까지 견디는 자가 구원을 얻는다고 하셨습니다. 믿음은 끝까지 견디는 것이 중요 합니다. 

지금까지 아무리 훌륭한 믿음을 가졌더라도 끝까지 가지 못하고 중도에 탈락 한다면 그 믿음이 무슨 소용이 있겠습니까??

성경은 이 시대를 살아가는 하나님의 성도들에게 꼭 필요한 덕목이 인내라고 하였습니다.

 

 

마지막 구원 받을 성도들에 대한 예언의 말씀입니다. 그들이 무엇으로 하나님의 계명과 믿음을 지켰다고 했습니까?? 성도들의 인내입니다.

하나님의계명을 지키기 위해서도 인내가 필요하고 그리스도의 믿음을 지키기 위해서도 인내가 필요 합니다.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라고 한다면 끝까지 인내로서 하나님안에 머물러서 천국에서 영원 세세토록 왕노릇 하는 하나님의 자녀들이 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