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행복나누기

안상홍하나님께서 새언약유월절로 우리에게 영생 축복을~~~

영원한 생명의 은인이 되시는 우리 하늘 아버지 안상홍님께서는 자녀들을 구원하시고자 육체 장막을 쓰시고 이 땅에 두 번째 오셔서 새언약유월절로 영생의 축복을 허락해 주셨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께서 새언약유월절로 영생을

내버려두면 죽을 영혼들을 구원하기 위해 그리스도께서 두 번째 이 땅에 오신다 하셨습니다.

이사야 선지자는 우리 하나님께서 두 번째 이 땅에 오셔서 자녀들을 살리시는 과정을 다음과 같이 기록하고 있습니다.

사 25장 6~9절 만군의 여호와께서 이 산에서 만민을 위하여 기름진 것과 오래 저장하였던 포도주로 연회를 베푸시리니...곧 골수가 가득한 기름진 것과 오래 저장하였던 맑은 포도주로 하실 것이며 또 이 산에서 모든 민족의 그 가리워진 면박과열방의 그 덮인 휘장을 제하시며 사망을 영원히 멸하실 것이라 … 그날에 말하기를 이는 우리의 하나님이시라우리가 그를 기다렸으니 그가 우리를 구원하시리로다 이는 여호와시라 우리가 그를 기다렸으니우리는 그 구원을 기뻐하며 즐거워하리라 할 것이며...

 

오래 저장하였던, 사망을 멸하는 포도주는 그리스도께서 언약하신 새언약 유월절의 포도주를 의미합니다.

새언약 유월절로 우리 모두를 죄와 사망의 음침한 곳에서 건져 영생의 길로 인도하신 그분은 바로 우리 하나님 안상홍님이십니다.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께서 새언약유월절로 영생을

새언약 유월절은 하나님의 살과 피를 우리에게 먹여주신 날입니다.

우리에게는 영생 얻는 기쁨의 날이었으나 우리 하늘 아버지 안상홍님께는 가장 큰 고난의 날이었습니다.

안상홍하나님의 고통과 희생 속에서 우리는 평화를 누리고 나음을 입었습니다.

하나님의교회가 새언약 유월절을 전하는 것은 유월절에 떡과 포도주를 먹는 예식만을 전하는 것이 아닙니다.

새언약 유월절을 통해 우리 생명을 살리시기 위해 당신을 희생하신 아버지 안상홍하나님의 사랑을 전하는 것입니다.

아버지 안상홍하나님께서 사망 가운데 있던 자들을 생명 가운데로 인도하시기 위해 마지막 성령시대에 나타나셨습니다.

생명을 주는 일은 크나큰 고통과 희생이 없이는 불가능합니다.

우리는 늘 아버지 안상홍님의 희생으로 세워주신 새언약 유월절을 세상끝날까지 지켜서 영원한 생명을 얻는 우리가 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