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행복나누기

봉사활동하면 누구??~~~하나님의교회가 최고~~

봉사활동 다 하고 싶지만 혼자서 봉사활동을 하기는 쉽지 않은 게 사실입니다.

하지만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은 봉사활동이 참~~ 쉽죠~~

왜냐면 어머니 하나님의 가르침을 따라 정기적으로 봉사활동이 이루어지기 때문이죠^^

그렇기에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은 참으로 기쁘고 즐겁게 봉사활동을 한답니다~~

7월이 시작되자마자 남양주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이 거리정화운동 봉사에 나서셨네요.

 

남양주 하나님의교회 거리정화 봉사활동

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김주철 목사)는 최근 남양주 화도읍 마석우리 일대에서 성도 7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지역 거리정화 활동을 벌였다고 3일 밝혔다.
성도들은 마석우리 일대 1.5㎞ 거리에서 진행된 이날 정화 활동에서 길거리에 버려진 음료수 캔, 일회용 컵, 담배꽁초 등을 주웠다.

이날 성도들이 수거한 쓰레기는 50ℓ 쓰레기봉투 70개 분량에 달했다.
화도읍 한 주민은 "이곳은 유동인구가 적은데 비해 버려지는 쓰레기는 많은 편이라 거리나 주택가가 늘 지저분했다"며 "쾌적한 화도읍을 만드는 일에 하나님의 교회가 앞장서줘서 든든하다. 무더운 날씨에 고생해 주어서 고맙다"라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교회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과 장마가 시작돼 안 그래도 힘든 주민들이 좀 더 쾌적한 환경에서 건강한 여름을 보낼 수 있기를 바라며 이번 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봉사자들 역시 쾌쾌한 냄새가 나고 지저분했던 거리가 깨끗해진 것을 보니 매우 기쁘다"라고 말했다.

한편, 하나님의 교회는 화도읍뿐만 아니라 진접읍, 퇴계원면 등 남양주시 전역에서 지속적인 환경정화 활동을 이어오면서 최근에는 경기도로부터 도지사 표창장 및 도의회 의장 표창장을 받았다.

 

주변에 쓰레기가 보이면 인상이 찌푸려집니다.

하지만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이 지나간 자리는 미소가 지어집니다.

깨끗한 거리를 만들기위해 애써는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의 모습이 넘 아릅답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