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기쁨나누기

(영실업)베이블레이드 초제트 올인원배틀 세트

 

조카의 생일선물로 산 영실업 베이블레이드 초제트 올인원배틀 세트 입니다~

이 올인원배틀세트를 받기위해 2달여전부터 본인 생일에

꼭 사달라고 졸라서 못이기는 척하며 선물을 사주게 되었네요~~~

인터넷쇼핑으로 산 베이블레이드 초제트 올인원배틀 세트 구성품이 어떻게 될까요???

총 5가지가 들어 있네요^^

제트 아킬레스 퍼플과 런츠 그리고 블러디 롱기누스 화이트와 런츠 

그리고 베이 스태디움까지 세트로  다 같이 들어 있네요^^

박스가 빅사이즈로 온 이유가 이 배틀 스태디움이 들어 있어서 그랬나봐요~~~

조립을 하니 제트 아킬레스와 블러디 롱기누스가 이렇게 생겼네요^^

블러디 룽기누스는 형아가 돌린다고 하고~~

동생은 제트 아킬레스를 돌린다고 하네요^^

그러면서 선물을 받은 동생은 정말 세상을 다 얻은것처럼 너무너무 고맙다며 인사를 하네요~~

그러면서 학교 가기전에도 돌리고 하교후에도 매일 가지고 놀면서

아파트 친구들에게 자랑하며 배틀하자고 한다고 합니다^^

생일 선물로 영실업에서 나온 베이블레이드 초제트 올인원배틀 세트 사준 보람이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