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행복나누기

하피모는 알랑과몰라~하나님의교회 청소년인성교육 펼쳐~

하피모는 알랑과몰라~하나님의교회 청소년인성교육 펼쳐~


http://www.ajunews.com/view/20170719174610625(아주경제)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가 지난 16일 2017 하계 청소년 인성교육을 개최했다. 교육 모임의 부제는 ‘청소년들이여 큰 꿈을 가져라! 밝은 미래를 향해’였다. 교회 측은 “여름방학을 맞아 학생들이 ‘바른 인성’을 갖추는 데 힘쓰며 보람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 아름다운 인성으로 밝고 희망찬 앞날의 주인공이 되기를 응원한다”고 전했다.


이날 오후 2시경, 하나님의 교회 새예루살렘 판교성전은 인성교육에 참석한 경기지역 하나님의 교회 중·고등학생 및 지도교사 등 2500여 명으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시작 전부터 특유의 발랄함을 자랑하던 학생들은 교육이 시작되자 시종일관 진지한 태도로 경청했다.


총회장 김주철 목사는 “학생들 모두 하나님 가르침대로 연합하고 배려하며 어려운 이웃을 돌아볼 줄 아는 사람으로 자랐으면 좋겠다. 학교에서도 아름다운 인성으로 말, 행동, 예절 모든 부분에서 타의 모범이 되기를 소망한다”는 축복의 메시지를 전했다. 

지난 7월16일 하나님의교회 판교성전에서 청소년 인성교육을 펼쳤다고 합니다^^

자라나는 아이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주고 미래를 꿈꿀수 있도록 축복해 주는 자리였네요~~